닫기

  • 취업
  • 취업가이드

취업가이드

성공취업만들기

고객응대를위한대화의기술

고객응대를 위한 대화의 기술에 필요한 구성요소와 함께 대화법의 종류에 대해서 살펴본다. 커뮤니케이션에는 논리적 말하기의 언어적 커뮤니케이션과 표정, 제스처, 자세, 의상 등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있다. 커뮤니케이션은 무엇을 얘기하는냐도 중요하지만 어떻게 전달하느냐가 더욱 중요하다. 호감대화법, 쿠션언어 사용법, 긍정화법, 1,2,3화법, 최신효과 활용 및 장점을 나중에 이야기하기, 칭찬 화법 등을 통해 커뮤니케이션을 잘 하는 사람들의 공통된 특징을 살펴본다

2007-10-26

고객응대를위한대화의기술

취업전략 다른 콘텐츠 보기

  • 다국적기업에서 영어로 살아남기

    다국적기업에서 영어로 살아남기 2008-12-03 00:00:00

  • 면접을위한기본준비

    면접을위한기본준비 2007-11-10 00:00:00

  • 성공적인 연봉협상을 위한 전략

    성공적인 연봉협상을 위한 전략 2009-02-19 00:00:00

  • 이력서/자기소개서작성요령및면접비법

    이력서/자기소개서작성요령및면접비법 2007-08-18 00:00:00

  • 제조업 취업전략

    제조업 취업전략 2009-02-11 00:00:00

  • 연봉제와 공정한 연봉결정 전략

    연봉제와 공정한 연봉결정 전략 2009-02-18 00:00:00

  • IT/전자업종 취업전략

    IT/전자업종 취업전략 2009-02-04 00:00:00

  • 서비스/유통업 취업전략

    서비스/유통업 취업전략 2009-02-12 00: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