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
- 오픈API
- 서비스가이드
- 오픈API 이용안내
서비스가이드
1. 기업회원 로그인
- 상단의 로그인 버튼을 클릭 후 생성되는 로그인 화면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넣고 [로그인]버튼을 클릭합니다.
2. API 인증키 발급신청
- 사용목적과 사용기간, 주소을 입력한 후, [발급 신청] 버튼을 클릭하면 인증키 발급 신청 처리가 완료됩니다.
3. 인증키 발급현황
- 회원님이 신청하신 인증키 발급 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사용목적을 클릭하면 신청상태에 따른 상세정보를 제공합니다.
4. 인증키 발급신청현황 상세보기
- 인증키 신청 상태에 따른 상세정보를 제공합니다.
-
신청 상태에 따라 해당 화면에서 보여지는 버튼이 변경됩니다
-
< 신청상태가 '승인요청중'인 경우 >
- 1. [수정] 버튼을 클릭하면 인증키 신청 시 입력한 정보가 수정됩니다.
- 2. [삭제] 버튼을 클릭하면 인증키 신청정보가 삭제됩니다.
- 3. [목록] 버튼을 클릭하면 인증키 발급신청 현황목록화면으로 이동합니다.
-
< 신청상태가 '승인'인 경우 >
- 1. [목록] 버튼을 클릭하면 인증키 발급 신청 현황 목록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
< 신청상태가 '반려'인 경우 >
- 1. [발급 재신청] 버튼을 클릭하면 인증키 발급 재신청 처리됩니다.
- 2. [목록] 버튼을 클릭하면 인증키 발급 신청 현황 목록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5. 발급정보조회
- 인증키 발급 '승인'처리된 정보를 제공합니다.